redeem 상품권

문화상품권
준비중
신세계상품권
공식판매사
롯데 상품권
준비중

redeem 포인트

문화상품권
포인트중천
포인트충전
하나 머니
준비중

notifications_active 공지 사항

tips_and_updates 서비스 이용 방법

  • SayGift회원 가입 및 포인트
    SayGift회원가입은 누구나 할 수 있나요?

    SayGift 회원가입은 사업자회원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신청은 관리자의 승인 후 사용 가능 합니다.

    Saygift 사업자(법인사업자,개인사업자)회원가입은 고객센터 1668-2334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회원가입시 제출서류는 대표이사 신분증사본, 사업자명의통장사본,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사본입니다
    SayGift회원이어야 SayGift포인트 충전이 가능한가요?

    SayGift포인트는 충전,사용내역을 조회하고 기록되어야 하므로 SayGift회원으로 가입하셔야 SayGift포인트 충전이 가능합니다.
    SayGift 포인트로 백화점상품권구입이 가능한가요?

    SayGift 포인트로 백상품권구입이 가능하며, 구입시 소정의 구입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문화상품권으로 포인트 충전하기
    문화상품권을 이용해 세이기프트 포인트 충전 방법입니다

    1. Saygift회원으로 가입한다.
    2. Saygift 상단 메뉴 “포인트”를 클릭한다.
    3. 문화상품권 18자리를 4자리, 4자리, 4자리, 6자리씩 연속으로 입력한다.
    4. 18자리 입력 후 하단 “충전하기“를 클릭하면 완료된다.
    5. 충전내역은 “포인트-내역보기”에서 일자별로 확인이 가능하다.
    6. 충전된 포인트는 Saygift에서 상품권을 구입하는데 사용이 가능하다.
    7. 세이기프트회원의 문화상품권 충전한도는 당일 1백만원, 당월 5백만원 입니다 한도 이상 세이기프트충전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사업자에 한하여 허용됩니다.
  • SayGift에서 문화상품권 사용하는방법
    문화상품권(18자리)만 SayGift포인트로 충전이 가능한가요?

    컬처랜드상품권 16자리는 SayGift포인트 충전이 되지 않고, 18자리 문화상품권만 SayGift포인트 충전이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을 SayGift포인트로 충전시 수수료가 부과 되나요?

    문화상품권을 SayGift포인트로의 충전시에는 충전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SayGift포인트로 SayGift사이트에서 백화점상품권 및 기타 상품권을 구입할 경우 소정의 구입수수료가 부과됩니다.
    SayGift에서 사용되지 않는 문화상품권이 있나요?

    유효기간 5년이 경과된 문화상품권과 이미 사용된 문화상품권은 SayGift 포인트로 전환이 되지 않습니다.

    SayGift 포인트로 충전후 문화상품권사용이 불가하며, 문화상품권으로 원복이 되지 않습니다.

    기타 사용되지 않은 문화상품권은 문화상품권의 고객센터(1577-3111)로 문의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세계모바일상품권 사용하는방법
    SayGift에서 구매하신 신세계모바일상품권 사용 방법 입니다.

    1.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을 구입하면 본인의 핸드폰으로 MMS문자가 발송 됩니다.
    2. 메시지 수신 후 신세계백화점의 상품권샆에 있는 상품권 교환 키오스크 기기에서,

    모바일 상품권 교환을 선택 한 후에 수신한 바코드를 인식 하거나

    인식이 안될 경우 받으신 바코드 번호를 직접 입력 하시면 됩니다.
    3. 교환 하실 권종을 선택 후 상품권 교환을 누루시면 됩니다.
    4. 교환 후 취소는 안됩니다. 기타 사항은 백화점의 상품권 데스크에 문의 하시면 됩니다.
  • SayGift서비스 주의사항
    SayGift사용제한이 있나요?

    SayGift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번호 5회 이상 오류 입력하시는 경우 해당계정의 로그인이 차단됩니다. 해제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68-2334)를 통해 해제신청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일한도 이상으로 SayGift 포인트충전하시는 경우에는 사용되지 않으며 24시간 이후에 진행하기기 바랍니다.

    핀번호 입력시 사용이 완료된 핀번호 및 기타 사유로 접속하게 되면 해당 계정은 사용이 제한됩니다.
    SayGift포인트의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SayGift포인트 사용기한은 SayGift포인트 충전일로부터 1년입니다. 충전 후 1년이 지난후에는 사용이 불가 합니다
    SayGift 회원을 탈퇴한 경우 SayGift 회원이 보유했던 포인트는 사용될 수 있나요?

    SayGift 회원탈퇴 시 보유하고 있는 SayGift포인트는 소멸되며,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여도 회원탈퇴 시 소멸된 포인트는 원복되지 않으며 사용할 수 없습니다.
  • SayGift 기타문의
    SayGift 회원 가입시 등록했던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이 SayGift 회원가입시 소유하고 있는 휴대폰이 변경된 경우에는 본사 고객센터(1668-2334) 연락하여 확인하여 주시기바랍니다.
    ID, PW를 기억하지 못할 경우에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ID는 본인의 이메일로 찾기가 불가능 합니다. 반드시 기억 하셔야 하며, 비밀번호는 로그인 창 아래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재 설정 가능 합니다.
    SayGift 포인트 전환 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나요?

    SayGift 포인트전환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